이천시립통합도서관

검색 열고 닫기

검색

검색

영화상영

메세지가 없습니다

목록

473

,43/48페이지

  • 연소자관람가 라따뚜이
    시립 라따뚜이
    상영날짜 : 2017-11-04, 14:00 ~ 15:55
    장르 : 애니메이션
    파리에서 날아온 '니모를 찾아서' & '인크레더블' 제작진의 달콤한 상상 절대미각, 빠른 손놀림, 끓어 넘치는 열정의 소유자 ‘레미’. 프랑스 최고의 요리사를 꿈꾸는 그에게 단 한가지 약점이 있었으니, 바로 주방 퇴치대상 1호인 ‘생쥐’라는 것! 그러던 어느 날, 하수구에서 길을 잃은 레미는 운명처럼 파리의 별 다섯개짜리 최고급 레스토랑에 떨어진다. 그러나 생쥐의 신분으로 주방이란 그저 그림의 떡. 보글거리는 수프, 둑닥둑닥 도마소리, 향긋한 허브 내음에 식욕이 아닌 ‘요리욕’이 북받친 레미의 작은 심장은 콩닥콩닥 뛰기 시작하는데!   쥐면 쥐답게 쓰레기나 먹고 살라는 가족들의 핀잔에도 굴하지 않고 끝내 주방으로 들어가는 레미. 깜깜한 어둠 속에서 요리에 열중하다 재능 없는 견습생 ‘링귀니’에게 ‘딱’ 걸리고 만다. 하지만 해고위기에 처해있던 링귀니는 레미의 재능을 한눈에 알아보고 의기투합을 제안하는데. 과연 궁지에 몰린 둘은 환상적인 요리 실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인가? 레니와 링귀니의 좌충우돌 공생공사 프로젝트가 아름다운 파리를 배경으로 이제 곧 펼쳐진다
  • 연소자관람가
    어린이 바비의 비디오게임 히어로
    상영날짜 : 2017-10-29, 14:00 ~ 15:12
    장르 : 애니메이션
    파워 업 할 준비 하세요! 바비는 마법처럼 자신이 가장좋아하는 비디오 게임 속으로 들어가게 되고, 롤러스케이트를 타는 재밌는 캐릭터로 변신한 자신의 모습에 기분이 들뜨게 됩니다. 그년는 게임 속에서 구름 모양의 사랑스런 친구인 큐티와 롤러 스케이트를 타는 공주인 벨라를 만나게 되죠. 그들은 곧 장난기 넘치는 이모티콘이게임을 마음대로조종하려 한다는 것을 발견하게 되고, 게임 속 레벨을 함께 넘게 됩니다. 바비는 그녀의 팀을 구하고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자신의 놀라운 게임 실력과 창의적인 사고에 의지해야만 하죠.
  • 연소자관람가 우리별 일호와 얼룩소
    시립 우리별 일호와 얼룩소
    상영날짜 : 2017-10-28, 14:00 ~ 15:21
    장르 : 애니메이션
    사상 최강 마법 드림팀의 신기한 모험이 시작된다!     어느 날 갑자기, 마법에 의해 소심한 얼룩소로 변해버린 ‘경천’. 영문도 모른 체 ‘소각자’에게 쫓기는 신세가 된 얼룩소 경천은 휴지마법사 ‘멀린’의 도움으로 가까스로 구출된다. 한편 수명이 다해 지구로 추락하던 인공위성 ‘일호’ 역시 ‘멀린’의 마법으로 소녀의 모습으로 탄생하게 된다. 하지만 동물들과 얼룩소 경천을 팔아 넘기려는 사냥꾼 ‘오사장’과 마법에 걸린 사람들을 태워버리려는 소각자 등 검은 괴물들의 위협은 점점 더 가까워져 오는데… 과연 ‘얼룩소 경천’과 ‘로봇소녀 일호’ 휴지마법사 ‘멀린’과 멧돼지 ‘북쪽마녀’까지 사상 최강의 마법드림팀은 악의 무리에 맞서 세상을 구해낼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
    효양 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
    상영날짜 : 2017-10-28, 14:00 ~ 15:34
    장르 : 애니메이션
    막 터진다!! 신나게 터진다!! 놓지마 정신줄!! 뭣이 중헌디?    도토리를 쫓던 스크랫이 이번에는 우주로 날아가 태양계를 위협하는 행성 충돌 사건을 일으킨다.  이로 인해 거대 운석이 지구로 향해 떨어지는 사상 초유의 위기가 닥치고, 시드와 매니, 디에고를 비롯한 그의 친구들은 안전한 곳을 찾아 머나먼 땅으로 떠나야만 한다.  다시 돌아온 벅은 그들을 이끄는 길잡이가 되고 요가의 대가 샹그리라마, 초절정 미녀 브룩 등이 있는 지오토피아를 만난다.  과연 그들은 지구의 위기를 뚫고 모두를 구해낼 수 있을 것인가?  우주 사상 초유의 모험이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터닝메카드
    청미 터닝메카드
    상영날짜 : 2017-10-28, 14:00 ~ 15:12
    장르 : 애니메이션
    미니카와 카드가 만나 변신하고 화려한 기술까지 사용한다면?!    다른 세계에서 찾아온 미니카형 변신 생명체 ‘메카니멀’.  메카니멀은 카드와 결합해 거대한 메카닉 생명체로 변신하고 멋진 기술을 사용한다.  놀라운 능력을 지닌 메카니멀을 통해 꿈을 이루기 위해 메카니멀을 모으는 아이들.  그리고 그 속에서 싹트는 우정.  개성 넘치는 메카니멀들과 함께 하는 가슴 뛰는 모험이 시작된다!
  • 12세이상 관람가 동주
    효양 동주
    상영날짜 : 2017-10-25, 15:00 ~ 16:50
    장르 : 기타 장르
    매월 마지막 수 수요일은 문화가 있는날 이름도, 언어도, 꿈도, 모든 것이 허락되지 않았던 일제강점기.  한 집에서 태어나고 자란 동갑내기 사촌지간 동주와 몽규.  시인을 꿈꾸는 청년 동주에게 신념을 위해 거침없이 행동하는 청년 몽규는  가장 가까운 벗이면서도, 넘기 힘든 산처럼 느껴진다.  창씨개명을 강요하는 혼란스러운 나라를 떠나 일본 유학 길에 오른 두 사람.  일본으로 건너간 뒤 몽규는 더욱 독립 운동에 매진하게 되고,  절망적인 순간에도 시를 쓰며 시대의 비극을 아파하던 동주와의 갈등은 점점 깊어진다.  어둠의 시대, 평생을 함께 한 친구이자 영원한 라이벌이었던  윤동주와 송몽규의 끝나지 않은 이야기가 지금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씽
    어린이
    상영날짜 : 2017-10-22, 14:00 ~ 15:43
    장르 : 애니메이션
    당신의 심장을 뛰게 할 꿈의 무대! 인생 최고의 SING나는 쇼가 펼쳐진다! 한때 잘나갔던 문(Moon) 극장의 주인 코알라 ‘버스터 문’(매튜 맥커너히)은 극장을 되살리기 위해 대국민 오디션을 개최한다. 하지만 한 순간의 실수로 우승 상금이 1,000달러에서 10만 달러로 바뀌게 되고 이로 인해 전국 각지에서 동물들이 몰려와 오디션에 참가하게 된다.    25남매를 둔 슈퍼맘 돼지 ‘로지타’(리즈 위더스푼), 남자친구와 록스타의 꿈을 키우는 고슴도치 ‘애쉬’(스칼렛 요한슨), 범죄자 아버지를 둔 고릴라 ‘조니’(태런 에저튼), 무대가 두렵기만 한 코끼리 소녀 ‘미나’(토리 켈리), 그리고 오직 상금이 목적인 생쥐 ‘마이크’(세스 맥팔레인)까지!  꿈을 펼치기 위해 한 자리에 모인 이들은 자신들의 무대를 시작하는데…
  • 연소자관람가 다이노 타임
    청미 다이노 타임
    상영날짜 : 2017-10-21, 14:00 ~ 15:25
    장르 : 애니메이션
    쉿! 엄마 아빠한테는 비밀! 상상초월 다이노 패밀리가 찾아온다! 말썽꾸러기 삼총사 어니, 맥스, 줄리아는맥스 아버지의 비밀 작업실에서  알 모양의 타임캡슐을 건드려 1억년 전 공룡세계에 도착하게 된다.  하필 그들이 도착한 곳은 무시무시한 티라노사우루스 '타이라'의 둥지 속!  '타이라'는 말썽꾸러기 삼총사를 아기 공룡으로 착각하고  '타이라'의 알을 노리는 알 도둑 공룡들은 타임캡슐을 훔치려 하는데...    다이노 패밀리와 함께 짜릿한 공룡시대로의 환상적인 모험이 시작된다! 제작노트 보기
  • 연소자관람가 아기배달부 스토크
    효양 아기배달부 스토크
    상영날짜 : 2017-10-21, 14:00 ~ 15:27
    장르 : 애니메이션
    아기를 원한다면 주문하세요! 행복을 배달하는 베이비 애니 블록버스터! 옛날옛날 아기를 배달하던 황새들,  지금은 글로벌 인터넷 쇼핑 회사의 택배를 배달하고 있다.  회사의 가장 유능한 배달 스토크 ‘주니어’는 차기 사장으로의 승진을 눈 앞에 두고 있다. 실수만 없다면!  하지만 닌자 기술을 가진 동생이 갖고 싶었던 ‘네이트’가  아기를 주문하면서 폐쇄되었던 아기 공장이 다시 가동되고 치명적으로 귀여운 ‘베이비’가 태어난다.  사장이 이 사실을 알아차리기 전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주니어와 그의 친구인 인간 배달부 ‘튤립’은 생애 처음 아기 배달을 나서게 되는데…
  • 연소자관람가 씽
    시립
    상영날짜 : 2017-10-21, 14:00 ~ 15:48
    장르 : 애니메이션
    당신의 심장을 뛰게 할 꿈의 무대!   인생 최고의 SING나는 쇼가 펼쳐진다!   한때 잘나갔던 문(Moon) 극장의 주인 코알라 ‘버스터 문’(매튜 맥커너히)은 극장을 되살리기 위해 대국민 오디션을 개최한다. 하지만 한 순간의 실수로 우승 상금이 1,000달러에서 10만 달러로 바뀌게 되고 이로 인해 전국 각지에서 동물들이 몰려와 오디션에 참가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