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통합도서관

검색 열고 닫기

검색

검색

영화상영

메세지가 없습니다

목록

473

,45/48페이지

  • 연소자관람가 세이빙 산타
    청미 세이빙 산타
    상영날짜 : 2017-09-30, 14:00 ~ 15:24
    장르 : 애니메이션
    메리 크리스마스를 위한 특급 작전! 산타는 내가 구한다! 루돌프의 외양간 청소를 하며 차세대 발명가를 꿈꾸는 엉뚱한 요정 버나드. 전 세계 아이들에게 선물을 나눠주는 산타클로스를 돕는다는 자부심으로 가득하지만 하는 일마다 실수투성이인 허당 요정이다. 그러던 어느 날, 악당 네빌과 그의 병사들이 하루 만에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주는 산타 썰매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산타클로스를 납치하는데.. 순식간에 난장판이 된 북극 마을! 만약 산타 썰매의 비밀이 네빌의 손에 넘어가게 되면 크리스마스는 영원히 사라지게 된다. 엉뚱한 요정 버나드는 타임머신 썰매를 타고 과거로 돌아가 루돌프 블리첸과 함께 악당들로부터 마을을 지켜야 한다. 산타의 비밀, 타임머신 썰매를 타고 과거로 고고! 버나드는 산타클로스와 북극 마을을 지켜낼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도라에몽:스탠바이미
    효양 도라에몽:스탠바이미
    상영날짜 : 2017-09-30, 14:00 ~ 15:35
    장르 : 애니메이션
    5주 연속 일본 박스오피스 1위! 600만 관객 동원 흥행 신기록에 빛나는 도라에몽이 한국에 상륙했다! 공부도 꽝, 운동도 꽝. 무얼해도 덜렁대고 소심한 소년 진구. 그런 진구에게 행복한 꿈과 미래를 선물하는 임무를 받고 22세기에서 날아온 최고의 친구, 도라에몽! 대나무 헬리콥터, 어디로든 문, 투명망토, 암기빵, 그리고 타임머신까지! 도라에몽은 온갖 미래의 비밀도구로 오직 진구만을 위한 노력에 나선다. 마지못해 임무를 부여 받고 미래에서 끌려온 도라에몽은 누구보다 착한 마음씨를 지닌 진구와 점차 특별한 우정을 나누게 되지만, 언제까지나 함께할 것 같던 두 단짝에게도 이별의 순간이 찾아오는데..    과연 도라에몽은 진구의 꿈과 행복을 이뤄줄 수 있을까?  우리가 몰랐던 도라에몽의 처음, 그리고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 12세이상 관람가 오베라는 남자
    청미 오베라는 남자
    상영날짜 : 2017-09-27, 15:00 ~ 16:56
    장르 : 기타 장르
    <문화가 있는 날 영화상영> 고집불통 까칠남 ‘오베’. 평생을 바친 직장에서 갑자기 정리해고를 당하고, 유일하게 마음을 터놓던 아내 ‘소냐’까지 세상을 떠난 이후, 그에게 남은 것은 ‘소냐’를 따라가는 것뿐이다. 모든 준비를 마친 ‘오베’. 마침내 계획을 실행할 결심을 하고, 마지막 순간을 앞둔 바로 그때! 그의 성질을 살살 긁으며 계획을 방해하기 시작한 누군가가 있었으니 바로!!! 아무 때나, 시도 때도 없이 막무가내로 들이대는 이웃들! 그의 삶에 제멋대로 끼어든 사람들! 과연 ‘오베’ 인생 최악의 순간은 반전될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쿠보와 전설의 악기
    어린이 쿠보와 전설의 악기
    상영날짜 : 2017-09-24, 14:00 ~ 15:02
    장르 : 애니메이션
    "눈을 깜빡일 거라면, 지금 하세요!"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환상적인 꿈과 모험의 세계가 펼쳐진다! 기억을 잃은 어머니와 함께 절벽 끝 동굴에서 단둘이 생활하는 소년 '쿠보'. 악기로 사물을 움직이는 재주와 현란한 말솜씨로 마을 사람들에게 전설의 이야기를 들려주던 '쿠보'는 "해가 지기 전에 반드시 돌아와야 한다"라는 어머니와의 약속을 어기게 되고, 달왕이 보낸 쌍둥이 자매의 공격을 받게 된다. 머나먼 나라에 홀로 떨어지게 된 '쿠보'는 달왕의 저주에 걸린 원숭이와 딱정벌레를 만나게 되고, 그들과 함께 모든 위험을 막아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아버지의 갑옷을 찾아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 연소자관람가 도리를 찾아서
    시립 도리를 찾아서
    상영날짜 : 2017-09-23, 14:00 ~ 15:37
    장르 : 애니메이션
    “내가 누구라고? 도리? 도리!”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까먹는 ‘도리’의 어드벤쳐가 시작된다! 니모를 함께 찾으면서 베스트 프렌드가 된 도리와 말린은 우여곡절 끝에 다시 고향으로 돌아가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다. 모태 건망증 도리가 ‘기억’이라는 것을 하기 전까지! 도리는 깊은 기억 속에 숨어 있던 가족의 존재를 떠올리고 니모와 말린과 함께 가족을 찾아 대책 없는 어드벤쳐를 떠나게 되는데… 깊은 바다도 막을 수 없는 스펙터클한 어드벤쳐가 펼쳐진다!
  • 연소자관람가 꼬마 유령
    효양 꼬마 유령
    상영날짜 : 2017-09-23, 14:00 ~ 15:32
    장르 :
    오래된 성에 살고 있는 꼬마 유령의 소원은 단 한 번만이라도 낮 세상을 구경하는 것.  그런데 어느 날 기적처럼 꼬마 유령의 소원이 이루어진다!  하지만 기쁜 것도 잠시, 환한 햇빛에 닿은 꼬마 유령의 몸은 새까맣게 변해버렸다!  마을은 정체불명 새까만 꼬마 유령의 등장에 공포에 휩싸이고, 꼬마 유령은 온 마을 사람들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어버린다..  그런 꼬마 유령을 도와줄 사람은 꼬마 유령의 본 모습을 아는 마을의 개구쟁이 삼총사뿐!  과연, 꼬마 유령은 원래의 모습을 되찾을 수 있을까?    꼬마 유령의 잃어버린 색을 되찾기 위한  삼총사와 꼬마 유령의 좌충우돌 합동 작전이 펼쳐진다!
  • 연소자관람가 숀더쉽
    청미 숀더쉽
    상영날짜 : 2017-09-23, 14:00 ~ 15:25
    장르 : 애니메이션
    전 인류를 웃.기.려.고 우리가 나.타.났.다! 평화롭게 목장 생활을 즐기던 ‘숀’과 친구들에게 대.박.사.건이 터졌다? 집 나간 아빠를 찾기 위해 빅시티행 버스에 탑승해버린 녀석들! 달랑 아빠 사진 한 장 들고 위험천만한 빅시티에 도착! 마치 사.람.인.양 도시를 활보하는 무모한 양떼들의 특급 미션이 시작되는데... 계획 NO! 대책 NO! 가이드 NO! 시작은 창피(?)하였으나 그 끝은 창대(!)한 양떼들의 예측불가 시티어택이 펼쳐진다! 올 여름, 통제불능 양떼들이 몰려온다!
  • 연소자관람가 정글북
    어린이 정글북
    상영날짜 : 2017-09-17, 14:00 ~ 15:46
    장르 : 어드벤쳐
    “정글은 더 이상 너에게 안전하지 않아” 늑대에게 키워진 ‘인간의 아이’ 모글리는 정글의 무법자 쉬어칸의 위협을 받고 유일한 안식처였던 정글이 더 이상 그에게 허락되지 않는 위험한 장소가 된 것을 깨닫고, 모두의 생존을 위해 정글을 떠나야만 한다. 정글을 떠나는 여정은 끝없는 위협으로 가득 차 있고, 쉬어칸 역시 그를 바짝 쫓는데…
  • 연소자관람가 아더와 미니모이3: 두 세계의 전쟁
    청미 아더와 미니모이3: 두 세계의 전쟁
    상영날짜 : 2017-09-16, 14:00 ~ 15:40
    장르 : 애니메이션
    2mm 초미니 세상에서 펼쳐지는 판타지 어드벤처 완결판! 지하세계의 악당 말타자드와 미니모이들의 마지막 대결! 상상 그 이상의 세계가 지금 펼쳐진다! 지하세계 악당, 이블 M이라 불리는 말타자드의 계략에 휘말려 2mm . 초미니 세상 미니모이 세계에 갇혀 버린 주인공 아더. 그는 꼬마 친구 미니모이들의 도움으로 물방울을 타고 땅 위로 올라가는데 성공하지만, 사람으로 돌아갈 수 있는 마법의 물병을 말타자드에게 빼앗기고 만다. 말타자드는 마법의 물약을 세이드 군단에게 뿌려 온 마을을 혼란에 빠뜨리고, 아더는 미니모이 비밀 원정대와 함께 이를 해결하기 위한 특단의 조치를 취하는데… 과연 아더는 이 모든 위기를 넘기고 땅 위 세계를 무사히 구해낼 수 있을까? 11월, 짜릿한 두 세계의 마지막 전쟁이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굿 다이노
    효양 굿 다이노
    상영날짜 : 2017-09-16, 14:00 ~ 15:41
    장르 : 애니메이션
    외모, 성향 뭐 하나 닮은 것이 없는 알로와 스팟  우연한 사고로 엮이게 되면서 알로의 가족을 찾아 함께 모험을 떠나게 된다.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여정 속  자연이 선사하는 엄청난 시련과 위대함을 맞닥뜨리게 되는데...  과연 알로는 가족을 찾을 수 있을까?    괜찮아, 내가 안아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