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통합도서관

검색 열고 닫기

검색

검색

영화상영

메세지가 없습니다

목록

473

,5/48페이지

  • 연소자관람가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
    어린이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
    상영날짜 : 2019-10-27, 14:00 ~ 15:20
    장르 : 애니메이션
    먹보대장 꼬마돼지 ‘베이브’의 행복한 생일날! 농장에 케이크 도둑이 나타났어요! 평화로운 농장, 모두 ‘베이브’의 생일 파티를 준비하느라 분주한 가운데  굶주린 멧돼지들은 ‘베이브’의 커다란 생일 케이크를 훔치기 위해  손님인 척 몰래 농장에 잠입한다.  이 사실을 꿈에도 모르는 ‘베이브’와 동물 친구들은 위기에 빠지고,  본색을 드러낸 멧돼지들은  ‘베이브’와 수탉 ‘빌리’, 생쥐 ‘미키’를 풍선에 띄워 마을 밖으로 날려 버리는데…    ‘베이브’와 삼총사는 무사히 집으로 돌아와  친구들을 구하고 행복한 생일 파티를 열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무민 더 무비
    효양 무민 더 무비
    상영날짜 : 2019-10-26, 14:00 ~ 15:17
    장르 : 애니메이션
    세상에서 가장 깜찍한 무민 가족 등장! 마침내 귀여움이라는 것이 폭발했다! 귀염지수 200%, 포근한 매력의 ‘무민’  소년 같은 순수함을 간직한 ‘무민 파파’  따뜻한 무민 가족의 버팀목 ‘무민 마마’  못 말리는 ‘무민’의 여친 ‘스노크메이든’    무민 가족은 골짜기를 벗어나 남쪽 바다로 여행을 떠난다.  두근두근 콩닥콩닥 신나는 바캉스 지금부터 시작~!  그.러.나 이들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예측불허 초특급 사건?!    올 여름,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무민 가족의 바캉스 대소동이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드림 쏭
    청미 드림 쏭
    상영날짜 : 2019-10-26, 14:00 ~ 15:29
    장르 :
    뮤지션을 꿈꾸는 ‘버디’의 신나는 판타스틱 뮤직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겁 많은 양들이 모여 사는 ‘눈의 마을’의 경비견 ‘버디’.  노래할 때 가장 행복한 버디지만,  아빠 ‘캄파’를 따라 늑대들로부터 마을을 지키던 어느 날!    버디는 우연히 하늘에서 떨어진 라디오를 줍게 되고,  세계적 톱스타 ‘앵거스’의 말에 용기를 얻어  어릴 적부터 꿈꿔온 음악을 하기 위해 도시로 향한다.    우여곡절 끝에 우상 앵거스를 만난 기쁨도 잠시  까칠하기만 한 그에게 문전박대만 당하고  심지어 눈의 마을을 노리는 늑대무리의 표적이 되어 쫓기게 되는데…  과연, 버디는 마을도 바래왔던 꿈도 모두 지켜낼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피터와 드래곤
    어린이 피터와 드래곤
    상영날짜 : 2019-10-20, 14:00 ~ 15:43
    장르 : 환타지
    나에겐 아무도 모르는 특별한 친구가 있다! 갑작스런 사고로 부모를 잃고 비밀로 가득한 숲 속에서 혼자 살아가게 된 꼬마 ‘피터’.  그 곳에서 전설 속 드래곤 ‘엘리엇’을 만나고 둘은 서로에게 유일한 친구가 된다.  6년 후, 숲이 개발되면서 피터가 인간 세상에 노출되고, 엘리엇마저 큰 위험에 빠지게 되는데…
  • 연소자관람가
    효양 효양도서관 영화 미상영 안내
    상영날짜 : 2019-10-19, 14:00 ~ 14:50
    장르 : 기타 장르
    ◆ 효양도서관 영화 미상영 안내 ◆ 은하수 콘서트(클래식으로 들려주는 동요콘서트)진행으로 2019. 10. 19. 토요일은 영화상영을 하지 않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 연소자관람가 매직키드 보보
    청미 매직키드 보보
    상영날짜 : 2019-10-19, 14:00 ~ 15:34
    장르 : 애니메이션
    초능력 꼬마용사들, 외계 로봇에 맞서 우주를 지켜라! 마을을 지키는 초능력 소년 ‘보보’는 절친 로봇 ‘오초봇’과 함께 소풍을 가기로 한 날,  마을에 사건이 터져 그만 약속을 어기게 된다.  실망한 ‘오초봇’은 ‘보보’를 떠나려 하던 순간 외계 악당 로봇들에게 납치되고 만다.  ‘오초봇’을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난 ‘보보’와 특별한 능력을 지닌 그의 친구들!  하지만 우주를 지배하려는 외계 악당 ‘보라라’와 로봇들의 무시무시한 계획을 알게 되는데…    과연 ‘보보’와 꼬마 영웅들은 외계 로봇들에게서 ‘오초봇’과 우주를 구할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호두까기 인형: 장난감 왕국 대모험
    어린이 호두까기 인형: 장난감 왕국 대모험
    상영날짜 : 2019-10-13, 14:00 ~ 15:20
    장르 : 애니메이션
    장난감 왕국에서 펼쳐지는 환상의 모험! 크리스마스 이브, 남매인 ‘마리’와 ‘프리츠’는 선물을 기대하고 있다.  두 사람은 할아버지 ‘드로셀마이어’에게 호두까기 인형을 선물로 받게 된다.    그날 밤, ‘마리’는 장난감 왕국을 파괴하려는 ‘쥐마왕’과  ‘호두까기 인형’의 놀라운 전투를 목격하게 되고…    얼떨결에 ‘마리’와 ‘프리츠’는 ‘호두까기 인형’을 따라  장난감 왕국을 지키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과연 ‘마리’와 ‘프리츠’는 ‘호두까기 인형’과 함께 왕국을 지켜낼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몬스터 섬의 비밀
    청미 몬스터 섬의 비밀
    상영날짜 : 2019-10-12, 14:00 ~ 15:10
    장르 : 애니메이션
    "헐! 사실 내가 몬스터라고?!" 어느 날 갑자기 거대 몬스터로 변신한 루카스는  우리 가족이 사실 몬스터라는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자  아빠 몰래 몬스터들이 모여 사는 신비한 거북섬으로 떠난다.    그곳에서 펼쳐지는 스펙터클 어드벤쳐!  몬스터 가족이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아찔한 모험이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리틀드래곤 코코넛
    효양 리틀드래곤 코코넛
    상영날짜 : 2019-10-12, 14:00 ~ 15:23
    장르 : 애니메이션
    드래곤 아일랜드에 찾아온 엄청난 위기! 신비의 ‘불꽃풀’ 을 찾기 위해 드래곤 원정대가 떴다! 비행은 빵점, 의욕만큼 만점인 사고뭉치! 불꽃 드래곤 ‘코코넛’  채식 선언한 육식 드래곤! 반전매력의 먹보 드래곤 ‘오스카’  원정대의 똘똘 브레인! 새침한 비주얼의 뾰족 드래곤 ‘마틸다'  세 친구는 모두의 운명이 걸린 신비의 ‘불꽃풀’을 찾기 위해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난다.  과연 허당끼 가득한 드래곤 원정대가 미션을 수행하고, 위기에 빠진 드래곤 아일랜드를 지켜낼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장난감이 살아있다
    어린이 장난감이 살아있다
    상영날짜 : 2019-10-06, 14:00 ~ 15:31
    장르 : 애니메이션
    깨어난 장난감들의 비글미 넘치는 토이 어드벤처! 뭔가 특별한 일이 일어날 것 같은 어느 날, 눈물 한방울이 장난감에 떨어진 후 모든 것이 달라졌다. 타운에서 하나밖에 없는 테이블 축구 게임의 장난감들이 모두 깨어난 것. 캡틴 루닌, 골잡이 라면머리 날도, 쌍둥이 수비수 트윈, 음유시인 아트, 들어본 적 있는 느낌적 느낌 갓지성, 민머리 용병 레드까지.. 그런데 여긴 어디? 테이블 축구 게임기가 아닌 공원 벤치, 롤러코스터 꼭대기, 쓰레기 집합소 등 다양하고 엉뚱한 곳에서 깨어난 장난감들! 이들 앞에는 상상하지 못한 모험들이 기다리고 있는데…
12345다음맨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