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통합도서관

검색 열고 닫기

검색

검색

영화상영

메세지가 없습니다

목록

473

,35/48페이지

  • 연소자관람가 몬스터 호텔 2
    시립 몬스터 호텔 2
    상영날짜 : 2018-03-24, 14:00 ~ 15:29
    장르 : 애니메이션
    예측불허! 정체를 알 수 없는 혼혈 뱀파이어가 나타났다! 몬스터 호텔 주인 ‘드락’의 딸, 109살 열혈맘 ‘마비스’와 철부지 아빠 ‘조니’ 사이에서 사랑스런 손자 ‘데니스’가 태어나고, 마침내 몬스터와 인간 세상에도 평화가 찾아온다. 그런데 혼혈 뱀파이어 데니스에게서 카리스마는 커녕 몬스터와 닮은 구석이라고는 하나도 찾아볼 수가 없다(?)    마음이 조급해진 드락은 데니스를 인간이 아닌 뱀파이어로 키우기 위해 ‘프랭크’, ‘머레이’, ‘웨인’, ‘그리핀’, ‘블라비’까지 절친 몬스터들을 불러모아 ‘특급 몬스터 트레이닝’을 시작하게 되는데…    [제18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    몬스터와 인간 사이, 데니스의 정체를 둘러싼 특급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
    청미 아이스 에이지: 지구 대충돌
    상영날짜 : 2018-03-24, 14:00 ~ 15:34
    장르 : 애니메이션
    막 터진다!! 신나게 터진다!! 놓지마 정신줄!! 뭣이 중헌디?    도토리를 쫓던 스크랫이 이번에는 우주로 날아가 태양계를 위협하는 행성 충돌 사건을 일으킨다.  이로 인해 거대 운석이 지구로 향해 떨어지는 사상 초유의 위기가 닥치고, 시드와 매니, 디에고를 비롯한 그의 친구들은 안전한 곳을 찾아 머나먼 땅으로 떠나야만 한다.  다시 돌아온 벅은 그들을 이끄는 길잡이가 되고 요가의 대가 샹그리라마, 초절정 미녀 브룩 등이 있는 지오토피아를 만난다.  과연 그들은 지구의 위기를 뚫고 모두를 구해낼 수 있을 것인가?  우주 사상 초유의 모험이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메리다와 마법의 숲
    어린이 메리다와 마법의 숲
    상영날짜 : 2018-03-18, 14:00 ~ 15:34
    장르 : 애니메이션
    엄마가 곰이 됐어요! 스코틀랜드의 전통 깊은 왕국의 공주 ‘메리다’는 드레스와 구두보다 말을 타고 활쏘는 것을 좋아하는 천방지축 장난꾸러기.  하지만 메리다의 엄마인 ‘엘리노어 왕비’는 그녀를 우아하고 아름다운 공주로 만들기 위해 메리다가 제일 싫어하는 ‘공주 수업’을 강요한다. 게다가 상상만해도 끔찍한 결혼까지!  메리다는 엄마에게 화가 나 가지 말라고 했던 비밀의 숲으로 들어갔다가 마녀를 만나 엄마를 바꿔달라고 부탁한다.
  • 연소자관람가 드래곤 기사단
    효양 드래곤 기사단
    상영날짜 : 2018-03-17, 14:00 ~ 15:10
    장르 : 애니메이션
    전설의 검을 깨우고, 꽁꽁 얼어붙은 드래곤 왕국을 구하라! 한 여름에도 눈이 펑펑 내리고, 온 세상이 꽁꽁 얼어붙은 드래곤 왕국!  드래곤 왕국을 되돌릴 수 있는 방법은 단 하나!  기록으로만 전해져 내려오는 전설 속 드래곤 기사를 찾아 전설의 검을 깨워야 한다.  하지만 얼음 요새에 봉인되어 있던 악의 화신 ‘이골 칸’이 깨어나 드래곤 왕국을 지배하려 하는데…  과연 용맹한 드래곤 기사 ‘엘피’와 숲의 수호신 ‘로빈’은 악당 ‘이골 칸’을 무찌르고,  드래곤 왕국을 구할 수 있을까? 제작노트 보기
  • 연소자관람가 모아나
    청미 모아나
    상영날짜 : 2018-03-17, 14:00 ~ 15:53
    장르 : 애니메이션
    올 겨울 최고의 디즈니 콤비 모아나&마우이 바다에서 펼쳐지는 황홀한 모험의 신세계! 모든 것이 완벽했던 모투누이 섬이 저주에 걸리자  바다가 선택한 소녀 모아나는 섬을 구하기 위해 머나먼 항해를 떠난다.  저주를 풀기 위해서는 오직 신이 선택한 전설의 영웅 마우이의 힘이 필요한 상황!  모아나는 마우이를 우여곡절 끝 설득해, 운명적 모험을 함께 떠나는데…    바다가 부르면 운명적 모험이 시작된다!
  • 연소자관람가 발레리나
    시립 발레리나
    상영날짜 : 2018-03-17, 14:00 ~ 15:29
    장르 :
    꿈을 향해 비상하는 소녀의 환상적인 어드벤처! 날아봐! 가슴을 열고 더 높이! 작은 시골 마을에 살고 있는 고아 소녀 펠리시(엘르 패닝)와 그녀의 소꿉친구 빅터(데인 드한).  그들의 꿈은 최고의 발레리나와 발명가가 되는 것이다.  두 사람은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다소 황당무계해 보이는 계획을 실천한다.  바로 빛의 도시 파리를 향해 여행을 떠나는 것.  센느강, 에펠탑, 자유의 여신상, 최고의 무대인 오페라 하우스까지..  화려하고 아름다운 파리의 모습은 그들의 꿈을 향한 열망을 더욱 뜨겁게 하는데.. 제작노트 보기
  • 연소자관람가 악동 프레디 길들이기
    어린이 악동 프레디 길들이기
    상영날짜 : 2018-03-11, 14:00 ~ 15:24
    장르 : 애니메이션
    빅터는 조용한 작은 마을에 살고 있는 10살 소년이다. 장난꾸러기 빅터는 그의 애견 ‘소시지’와 얌전한 친구 제이콥을 끌고 다니며 장난을 치는 것이 낙이다. 하지만 이런 빅터도 동네 악동 프레디 앞에서는 고양이 앞의 쥐 신세일 뿐.  동네 아이들의 공포의 대상인 프레디는 다른 아이들을 못살게 구는 일로 하루를 보내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빅터를 미워한다. 그 이유는 빅터가 프레디에게 사사건건 대들기 때문인데.
  • 연소자관람가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
    효양 아기돼지 3형제와 매직램프
    상영날짜 : 2018-03-10, 14:00 ~ 15:18
    장르 : 애니메이션
    상상력 가득!! 창의력 쑥쑥!! 우리 아이를 위한 최고의 선물! 매직 어드벤처로 만나는 세계 명작동화! 장난꾸러기 아기돼지 3형제들에겐 매일매일이 모험이다.  전 세계를 누비는 멋진 모험가를 꿈꾸는 아기돼지 3형제 별이, 뚱이, 똘이는  어느 날, 우연히 신비한 보물 지도를 발견하게 된다.  세 가지 소원을 들어주는 매직램프가 숨겨져 있는 보물 지도를 따라  난생처음 모험을 떠나는 아기돼지 3형제.  하지만 매직 램프를 빼앗아 숲을 독차지하려는 악당 늑대 부자와  마법의 숲 속 괴물들의 방해로 아기돼지 3형제는 위기에 처하는데…    과연 우리의 아기돼지 3형제는 매직램프를 무사히 지킬 수 있을까…?
  • 연소자관람가 슈퍼배드 2
    시립 슈퍼배드 2
    상영날짜 : 2018-03-10, 14:00 ~ 15:38
    장르 : 애니메이션
    3년 전, ‘달’을 훔쳤던 전설의 슈퍼 악당 ‘그루’! 새로운 파트너와 함께 세상을 구할 영웅이 되어 은밀하게 위대하게 컴백! 슈퍼 악당에서 딸바보 슈퍼 대디로 180도 변신한 ‘그루’는  수다스럽고 사랑스러운 세 딸, ‘마고’, ‘에디스’, ‘아그네스’와 함께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    하지만 세상을 지배하려는 최강 악당 군단이 나타나자,  이들을 상대할 유일한 슈퍼 악당, ‘그루’가 비밀 요원으로 ‘악당 소탕 작전’에 투입된다.  매력적인 파트너 ‘루시’와 함께 스펙타클한 임무를 수행하던 중,  미니언 군단까지 공격을 받아 ‘보라 미니언’으로 변하고 마는데..!
  • 연소자관람가 마이펫 오지
    청미 마이펫 오지
    상영날짜 : 2018-03-10, 14:00 ~ 15:29
    장르 : 어드벤쳐
    여느 강아지와 다름 없이 행복한 견생 라이프를 즐기고 있던 비글 오지.  그러던 어느 날, 해외로 여행을 떠나게 된 가족들은 어쩔 수 없이 오지를 다른 곳에 맡기게 된다.    그곳은 바로 강아지들을 위한 럭셔리한 스파와 안마, 최고의 수제 간식,  친구들과의 즐거운 놀이시간, 예쁜 여자친구까지 보장된 최고급 애견 호텔! 인 줄 알았는데...?!    그 곳에 숨겨진 비밀, 그리고 집으로 돌아가기 위한 ‘오지’와 친구들의 좌충우돌 모험과 우정!  우리집 멍뭉이의 견생 최대 스펙터클 커밍홈 어드벤처가 시작된다!